티스토리 뷰
고객반응을 만드는 비타 500, 비즈노뿐입니다.
맛집 컨설팅이라는 회사를 운영하면서 기술전수창업과 컨설팅업무를 진행하고 있던 중 비즈노에서 진행하는 매출과 직결되는 홈페이지 구축 세미나에 참석하였다가 성공실천회 6기 수업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.
특히 비즈노의 교육 중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프로세스, 고객이 반응하는 4요소 등 마케팅의 실천적인 노하우와 스킬을 배우고 적용하면서 고객반응이 오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비즈노 억대매출 클럽 공개 세미나, 커뮤니티 행사에 가끔 참석하면서 교류하고 있습니다.
바쁘다는 이유로 자주 찾지 못하지만 늘 이메일과 밴드를 통해 소식 접하고 있습니다.
비즈노는 비타500과 같은 존재입니다.
사업을 하면서 피곤하고 지치고 힘들때 힘과 즐거움을 주기 때문이죠.
'비즈노 성공캠프 > 성공사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임동훈 (두루치기 전문점) (0) | 2017.06.16 |
---|---|
김진방 (아이가답연구소) 미술학원 (0) | 2017.06.16 |
비즈노의 마케팅은 저에게 충격, 그 자체였습니다. - 한수민 (위드베이비) (0) | 2017.06.16 |
비즈노는 나에게 로또였습니다. - 방호점 (동심결농원) (0) | 2017.06.16 |
저의 주름을 쫙 펴주는 마케팅 피부미용실! 비즈노입니다. - 국영서 (닥터앤미) (0) | 2017.06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