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고객반응을 만드는 비타 500, 비즈노뿐입니다.

 

맛집 컨설팅이라는 회사를 운영하면서 기술전수창업과 컨설팅업무를 진행하고 있던 중 비즈노에서 진행하는 매출과 직결되는 홈페이지 구축 세미나에 참석하였다가 성공실천회 6기 수업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.

 

특히 비즈노의 교육 중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프로세스, 고객이 반응하는 4요소 등 마케팅의 실천적인 노하우와 스킬을 배우고 적용하면서 고객반응이 오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비즈노 억대매출 클럽 공개 세미나, 커뮤니티 행사에 가끔 참석하면서 교류하고 있습니다.

 

바쁘다는 이유로 자주 찾지 못하지만 늘 이메일과 밴드를 통해 소식 접하고 있습니다.

비즈노는 비타500과 같은 존재입니다.

 

사업을 하면서 피곤하고 지치고 힘들때 힘과 즐거움을 주기 때문이죠.


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